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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대학] 용인대학교 중앙도서관 계약직 사서 모집(~3월9일(목))
2023학년도 용인대학교 상반기 직원 채용 공고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채용분야 : 계약직 사 서

인원 : 0명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가. 지원자격

1) 문헌정보학사학위 이상

2) 정사서2급 이상소지자

나. 우대사항

1) 야간근무 가능자

2) 도서관 근무 경력자

근무부서 : 중앙 도서관



2. 지원자격 공통사항

가. 사립학교 직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국가공무원법 제33조)

나. 학교 및 직장 내 괴롭힘 행위의 전력이 없는 자

다.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의 취업제한 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라.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마. 성별: 무관

바.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보훈취업대상자 여부는 본인이 사전에 직접 국가보훈처등에 확인하고,

보훈 취업대상자증명서를 제출해야함)



3. 근무조건

가. 근무일수 : 주 5일(월~금) 근무

나. 보수 : 용인대학교 보수 규정에 따름

다. 근무형태 : 1년 단위 계약, 최대 2년 연장가능



4. 전형방법

가. 서류전형

나. 1차 면접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양식출력) 1부

나. 자기소개서(양식출력) 1부

다. 졸업증명서 및 전 학년 성적증명서 원본 각 1부

(성적증명서에 평점평균 과 백분율 성적 기재)

라. 자격증(면허증) 사본(소지자, 면접 시 원본대조) 각 1부

마. 보훈 취업지원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 1부

바. 연금가입증명서,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경력자에 한함) 원본 각 1부

(모든 증명서에는 직장명 및 가입기간이 기재되어야하며, 발급기관의 직인이 날인되어 있어야함 )

사. 남자의 경우 주민등록초본 혹은 병적증명서 원본 각 1부.

(병역사항이 기재되어 있어야 함)



6. 접수기간 및 방법

가. 접수기간 : 2023년 3월 3일(금) ~ 3월 9일(목) 15:00 까지

※ 마감일 15:00시 이후에는 입력 중이라도 입력 중단(지원불가)

※ 방문접수 불가

※ 해당 모집분야를 선택하여 접수(중복지원불가)

나. 접수방법 : 본교 직원채용 사이트 지원 → 등기우편발송

(https://total.yongin.ac.kr/recruit/main.do)

다.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집중될 수 있으니 사전 접수 요망

라. 서류 보내는 곳(등기우편으로 3월 10일(금) 도착분에 한함)

17902)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용인대학로 134 용인대학교

총무지원과 직원채용 담당자앞

※ 온라인으로 지원하더라도, 등기우편으로 서류미제출시 접수취소됨.

마. 문 의 처 : ☎ 031) 8020 – 2577



7. 임용예정일 : 2023.04.01.

모집전형 일정에 따라, 임용(예정)일은 변경될 수 있음

8. 기 타

가.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다르거나 전형 규정을 위반한 자는 지원을 무효로 합니다.

다. 신원조회, 성범죄 경력조회 및 각종 범죄사실 조회등에서 부적격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라. 지원자가 저조할 경우 전형 일정을 조정하여 재공고할 수 있으며, 전형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최종합격자는 임용과 동시에 전일 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

바. 서류는 본교가 우대하는 외국어 성적표, 자격증(면허증)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자세한 사항은 본교 직원채용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채용서류 반환에 대한 고지

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응시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에 대해 반환청구를 할 수 있음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 으로 제출한 경우는 예외

나.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응시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채용서류의 반환 청구 방법)에 따라, [별지 제3호 서식]의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등기우편 또는 이메일 (inamgo@yongin.ac.kr)로 제출하면, 접수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해 발송.

※ 팩스(031-332-6479)로 청구를 희망하는 경우 발송은 정상적으로 되지만, 수신오 류가 간혹 발생하므로, 등기우편과 이메일을 권고함.

다. 최종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까지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30일 동안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안전하게 파기 예정임

라.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우편발송 주소는 상기 ‘서류 보내는 곳’주소로 발송요망
파일
작성자 박재형 (문헌정보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