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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대학] 인하대학교 정석학술정보관 계약직 사서(사무원) 채용 공고(~3/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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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가. 모집 부문 : 사무원(계약직원:사서) 나. 자격 요건 - 4년제 대학 졸업자(문헌정보학과 및 관련 학과) - 교육공무원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자 -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다. 우대 요건 : OA활용 가능자, 어학능력 우수자 2. 채용 절차 가. 1차 전형 : 서류전형(파일 첨부) 나. 2차 전형 : 면접전형(개별 통보) : 2023. 3. 28.(화) 15시 3. 지원 방법 가. 입사지원서(사진포함) 및 자기소개서 나. 제출기한 : 2023. 3. 26.(일)까지 다. 제출처 : 이메일접수(recruit@inha.ac.kr) 라. 문의처 : 정석학술정보관 학술정보기획팀 김경모(032-860-9003 / kgm@inha.ac.kr) 마. 구비서류 : 면접 당일 확인 후 최종합격자 개별 접수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 성적증명서 1부 - 사서자격증 사본(원본 지참 요망) 1부 4. 처우 가. 연봉 : 본교 내부 기준에 따름 나. 계약기간 : 최초 1년 계약 후 업무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1년 연장 가능 (계약 시작일이 1일이 아닌 경우, 최초 계약은 1년 미만일 수 있음) 5. 기타 가.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의거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는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음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 는 해당하지 않음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저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 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본교로 팩스(032-863-1333) 또는 이메일(recruit@inha.ac.kr) 로 제출하 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 부터 14일 이내 에 지정한 주소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등기우편요금 수신자 부담) - 본교는 6개월 간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나. 제출서류가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에게는 채용에 관한 추가 서 류를 요청할 수 있음 다. 최종 채용대상자로 결정된 후 신원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있는 경우 채용을 취소함 ※ 첨부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양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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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박재형 (문헌정보학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