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 HOME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 안내
1. 계절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방법

가. 학생 등록금: 1학점당 85,000원

나. 등록금 고지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다. 납부기간: 2023. 6. 20.(화)~6. 21.(수) 09:00 ~ 16:00 【2일간】

라. 납부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마.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함
바. 등록금 납부기간 중 미등록자는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됨

사. 2023. 7. 3.(월) 계절학기 수업이 시작된 날 이후는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함

2. 계절학기 개설 문의: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경리구매팀 ☎ 043-229-8104, 8105

3.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제반여건과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파일
작성자 박재형 (문헌정보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