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 안내
2021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업운영 계획과 개설희망교과목 조사 실시를 안내합니다



1. 수업기간 : 2022.01.03.(월) ~ 01.21.(금) [15일간 매일 수업진행]



2. 수강대상 : 2021학년도 2학기 등록한 재학생



3. 신청가능학점 : 6학점 이내(타대학 계절학기 교류학점, 충북지역대학교 이러닝강좌 포함)로 하되 수업시간이 중복되지 않도록

신청하여야 함. (재학기간중 총 15학점까지 취득 가능함. 단, 건축학과와 건축학프로그램은 20학점까지 취득가능함)



4. 개설희망교과목 수요조사 :

가. 조사기간 : 2021.11.03.(수) 10:00 ~ 11.09.(화) 16:00 【7일간】

나. 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수업&성적 → 계절학기 수요조사에서 신청

다. 신규 클릭 → 과목 검색 → 과목 선택 → 비고란 대면 or 비대면 작성 → 저장

라. 여러 과목을 신청할 경우 위 다항을 반복한 후 저장하면 됨

마. 비고란에 원하는 수업방식(대면 or 비대면)을 선택하여 작성.

바. 비고란에 작성한 수업방식대로 수업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수강신청기간 및 등록금 납부기간



구분

수강신청기간

1차

2021.11.25.(목) 10:00 ~ 12.01.(수) 16:00

【7일간】

등록금 납부기간

2021.12.23.(목) ~ 12.24.(금)

09:00 ~ 16:00 【2일간】

최종 수강신청기간

2021.12.15.(수) 10:00 ~ 12.21.(화) 16:00

【7일간】

최종 등록금납부기간

2021.12.29.(수) ~ 12.30.(목)

09:00 ~ 16:00 【2일간】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신청(https://sugang.cju.ac.kr)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신청하는 것이 아님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에 납부





6. 수강료 : 1학점당 85,000원



7. 등록금 납부

가. 고지서 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고지서 출력

나. 납부처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다. 1차 등록금 납부기간에 등록하지 않은 학생의 수강신청은 삭제되고, 추가 신청서를 제출해야만 2차 납부기간에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

라. 등록금 납부는 정규학기와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고, 기타 문의사항은 경리팀 043-229-8104, 8105, 학사지원팀 043-229-8025로 연락바람.


8. 개설교과목 : 등록인원이 10명이상인 교과목에 한해 계절학기 과목으로 운영되고, 담당교수 강의료가 지급됨. 단, 담당교수 강의료 미지급 교과목은 인원 상관없이 개설함.



9. 수강가능인원을 초과하는 과목 수강신청 : 2022년 2월 졸업예정자가 해당과목을 이수하지 않으면 졸업에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만 신청 가능함.



10. 최종 수강신청 기간 이후 추가신청, 변경, 취소 : 신청서(학교 홈페이지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계절학기 신청서 게시글의 붙임자료)를 12.30.(목) 오후 17시전까지 01360@cju.ac.kr로 제출하여야 하고, 그 이후는 추가 수강신청, 수강변경, 수강취소 신청이 불가함.



11. 계절학기 개설 문의 : 학사지원팀 ☎ 229-8025

현장실습 개설 문의 : 현장실습지원센터 ☎ 229-8938

등록금 납부 문의 : 경리팀 ☎ 043-229-8104, 8105



12.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해주시 바라고, 계절학기 모든 일정은 진행상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cju.ac.kr/www/selectBbsNttView.do?bbsNo=881&nttNo=113022&key=4577&searchCtgry=%ED%95%99%EC%82%AC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