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전자출결시스템 안내

학사지원팀에서는 아래과 같이 전자출결시스템을 안내합니다.

전자출결시스템 안내
 
- 선진적인 교육환경 제공과 효율적인 출석 및 학사 관리를 위하여 전자출결시스템을 구축함
 
1. 전자출결시스템 출석체크 방법

연번
구분
출석체크 방법
상세 내용
1
장비 구축 강의실
스마트폰 기반의
위치 확인 방식
학생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출석을 체크하면 전자출결시스템 출석부에 자동으로 출석이 체크되는 방식
2
장비 미구축 강의실
수기입력 방식
담당교수가 수기로 전자출결시스템에 출석을 직접 입력하는 방식

전자출결시스템 장비 구축 강의실: 11개 강의실

연번
대학
강의실
비고
1
경상대학
09-115
 
2
사회과학대학
20-132
 
3
인문대학
06-202
 
4
보건의료대학
08-305
 
5
보건의료대학
청암홀
 
6
종합강의동
13-201,13-202,13-203
13-301,13-302,13-303
 

2. 전자출결시스템(장비구축 강의실) APP() 출석 방법: 스마트폰 기반(iOS,안드로이드)의 어플리케이션() 방식

방식
스토어
출석 방법
비고
안드로이드 방식
Play 스토어
스토어 실행청주대학교 전자출결  어플리케 이션() 을 다운로드→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 로그인 후 메인화면에서 출석체크 아이콘 클릭(현재 시간에 학생에게 배정된 강의 정보가 화면에 표시됨) →  출석체크 버튼 클릭 (해당    강의실 및 학생의 위치 확인 후 출결 처리)         출석확인 버튼 클릭(출석부 상에 학생의 출석 상황이 표시됨)
IOS는 최초 실행시 위치서비스 사용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 4.0이상 사용가능
IOS 방식
App Store
아이폰   7.0이상 사용가능

. 학생들도 앱에서 본인의 출결상황 확인 가능 (전자출결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메인화면으로 이동출결조회버튼을 클릭)
. 참고사항
1) 스마트폰 버전이 낮거나 스마트폰이 아닌 경우(또는 폰이 없는 경우) 담당교수님께 출석처리 요청 바람
2) 전자출결시스템 관련 문의 : 학사지원팀(043-229-8025,8028)

-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에 있는 매뉴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