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율량동 상인연합회, 후원의 집 약정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24일 오후 청주시 율량동 상인연합회와 후원의 집 약정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청주시 율량동 상인연합회 9개 업체(충만치킨 율량점, 금별맥주 율량점, 숯불에닭 율량점, 오봉집 율량점, 단성무이 율량점, 어썸, 홍월, 삼돈이 율량점, 범맥주)는 매달 청주대학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고, 청주대학교 교직원 및 학생은 이들 업체 이용에 노력하는 등 상생 협력을 진행키로 했다.

청주대는 이들 업체에 대해 대학 홈페이지 및 SNS에 ‘청주대학교 후원의 집’ 명단을 홍보하고, 후원의 집 이용에 적극 동참키로 했다.

특히 청주대는 후원의 집으로 모금된 기금은 전액 학생 장학기금으로 사용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청주대는 후원의 집 활성화에 적극 나서 청주 지역 100여 개의 후원의 집을 운영 중에 있다. 청주대는 연중 후원의 집을 모집하고 있으며, 후원의 집 참여는 매월 1만 원부터 후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대외협력팀(043-229-801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총학생회 임원들과 청주시 율량동 상인연합회 업주들은 24일 오후 율량동 상가 인근에서 ‘청주대 후원의 집 약정 체결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