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포그니 병원, 청주대 발전기금 1천만 원 기탁
서울 양·한방 협진 ‘포그니 병원’(대표원장 김정진)이 청주대학교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16일 ‘포그니 병원’ 김민성 행정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발전기금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포그니 병원’의 청주대 발전기금 기탁은 병원 창립자인 고 김제욱님의 유지를 받들어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김민성 원장은 이날 대한민국을 빛낼 훌륭한 후학을 양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발전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차천수 총장님과 개인적인 인연으로 인해 인사차 방문했다가 발전기금 기탁을 결정했다”라며 “앞으로 청주대가 더욱 발전해 중부권 최고 명문대학의 위치를 확고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 총장은 “오늘 기탁하신 소중한 발전기금은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할 것을 약속한다”라며 “기탁자님의 당부를 잘 되새겨 청주대 학생들이 이 시대 동량으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구로구 경인로에 위치한 ‘포그니 병원’은 환자의 신체적, 정신적 치유를 통합해 관리하는 인문학적 의료 서비스를 구축해 환자의 조기 사회복귀를 목표로 암 재활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환자 중심으로 설계된 치유와 힐링의 공간에서 양·한방 협력 진료와 암 재활에 특화된 재활치료, 각종 면역치료 및 항암 식단까지 맞춤 제공해 환자들이 최적의 컨디션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사진설명 : 양·한방 협진 ‘포그니 병원’ 김민성 행정원장(왼쪽)이 16일 청주대학교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