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오스바이오, 청주대에 발전기금 1천만원 쾌척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농업회사법인 오스바이오 주식회사로부터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오스바이오 주식회사 이일호 대표이사는 이날 청주대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발전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

이일호 대표이사는 청주대 전자정보 반도체공학과를 졸업했으며, 모교 학생들의 장학금과 청주학연구원 발전을 위해 써 달라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차천수 총장은 이일호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중히 발전기금을 사용할 것을 약속했다.

오스바이오 주식회사는 지난 2018년 설립됐으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스&뷰티 기업이다. 일본 효용상사 투자유치 및 수출지원 협약 체결, 오송바이오폴리스지구 생산시설 계약 체결, 메가파워 스포츠크림, 오스케어 바이오셀룰로오스 하드캡슐마스크 제품 등을 출시했다.

이일호 대표는 “오스바이오는 사회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서, 지역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교에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발전기금 기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천수 총장은 “힘든 상황에서도 소중한 발전기금을 쾌척해주신 이일호 대표께 대학 구성원을 대표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대학도 오로지 학생과 교육을 생각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대학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차천수 총장과 오스바이오 주식회사 이일호 대표가 발전기금 기탁식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