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광장

기부Story

  • 발전기금 광장
  • 기부Story
발전기금-기부자 예우-기부story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창업 지원기금 전달식’ 개최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20일 오후 대학 본관에서 대학 창업생태계 구축 지원을 위한 ‘창업지원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누메루노, 지엠테크, 하나원자력기술주식회사가 마련한 특정목적기금 1천400만원을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창업 지원기금으로 전달했다.

이들 기업은 대학 내 창업 활성화 분위기를 높이고, 창업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해 초기 창업자에 대한 긍정적인 창업 인식 제고를 위해 진행됐다.

이날 기금을 전달한 지엠테크(이세창 대표)는 오리피스 원리의 신기술 습식집진기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2018년 8억6천만원의 수출 실적을 올렸으며, 2019년 충북 유망수출기업인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또 누메루노(이은주 대표)는 아누트‧아중기능에센스‧링클세럼 등 화장품 생산업체로, 2019년 충북중기청 유망창업인상을 수상한 업체다.

하나원자력기술주식회사(전 준 대표이사)는 방사선 관리, 전문기술영역, 실험검사 및 분석 전문 기업으로, 식품분석, 농산물분석, 축산물분석, 환경방사능 분석 등을 전문으로 수행하는 산학기업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20일 오후 대학 본관에서 대학 창업생태계 구축 지원을 위한 ‘창업지원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사진 왼쪽부터 누메루노 이은주대표, 차천수 총장, 하나원자력기술주식회사 이건화 전무이사, 지엠테크 이세창 대표.
파일
작성자 cjuadmin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