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 HOME
  • 커뮤니티
  • 채용정보
채용정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LG에너지솔루션 2024년 상반기(3월) 생산/품질 신입사원 수시채용
▶전공: 전기전자공학/ 기계공학
▶근무지: 충청북도 청주시
▶제출방법
1) 서류접수 : LG그룹 채용사이트 (https://careers.lg.com) 內 LG에너지솔루션 모집공고에서 On-line 지원
2) 제출서류 : 채용사이트 內 입사지원서
※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공인어학성적표, 자격증 등은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추후 안내)
3) 접수기간 : 2024.2.26(월) ~ 2024.3.10(일) ⏰ 최종 마감일은 23시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4) 문의사항 발생 시
- 채용관련문의 : LG Careers 內 1:1 질문하기
- 비밀번호 분실, 지원서 수정 및 오류발생 문의
① LG Careers Site 內 상단 “채용문의”에서 1:1 질문하기를 통해 문의
② E-mail 및 비밀번호 분실 시 “로그인”에서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대상 : 학사]

✔ 조직에 대해 소개드려요.
우리 조직은 최고의 품질과 일정으로 가장 경쟁력 있는 World No.1 공장을 건설하는 것이 목표예요.

✔ 이런 일을 합니다.
건설부문의 인사, 교육 등의 기획관리 및 현지에 배치되어 건설 Project를 이끌어가는 구성원들을 위해 업무 개선을 담당하고 있어요.
새로운 Project를 착수하기 전 다양한 유관부서와 협업하여 신규 공장에 대한 건설 투자 검토 업무를 하고 있어요.
국내외 배터리공장 건설 품질 향상을 위해 기술적인 내용을 검토하고 지원하는 업무를 하고 있어요.

✔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건설부문 인원 및 다양한 조직에 속한 직원과의 협업하는 업무가 많아 소통 및 협력 역량은 필수예요!
LG에너지솔루션이 Global기업이다보니 전세계적으로(북미/유럽/아시아/국내) 건설 Project를 이끌고 있어 Global 어학능력도 필수!

✔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국내외 건설 관련한 경험(인턴 등)이 있으신 분이라면 더욱 환영입니다!
건설 관련된 이론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좋습니다!(건설 관련 자격증이 있으면 더욱 좋아요.)
기본적으로 건설 관련 도면 해석 및 문서 작성/이해 능력도 중요해요.

✔ 이렇게 성장할 수 있어요.
건설기획 및 Project 담당자와 많은 교류 및 업무 수행을 통해
다음과 같은 분야의 건설 전문가로 커리어 비전을 만들어 갈 수 있어요!

① 세계 최고 수준의 배터리 공장 건설 Leader
② Project를 Leading하는 공정별 전문가
③ 건설부문 기획 및 투자검토 전문가

✔ 이렇게 준비하면 좋아요.
건설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어떻게 건설부문에 기여할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과 더불어 위에서 말씀드린 역량에 대해서 고민해 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참고로 LG에너지솔루션 Youtube channel에 건설 소개 영상이 있으니 취업 준비시 참고하시길 추천드려요!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