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HOME
  • 열린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캡스톤디자인 구매 관련 안내사항
실습조교 김성호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 캡스톤 디자인 재료구매시

견적서가 다양해 학교측에서 더 많은 시간이 소모된다고 하여

학교에서 금액을 지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구매절차가 다소 변경되었습니다.

구매 요청시

1. 재료신청서
2. 각 부품들의 견적서 (*배송료 포함해야 합니다.)
3. 각 견적서에 따른 세금계산서 (학교명의)
4. 구매처의 통장사본
5. 구매처의 사업자등록증

이 필요합니다.

구매는 단축되어 1주정도가 소모될 예정입니다.

3번 세금계산서의 경우, 구매처에서 얻은 견적서를 가지고 본 회사에 전화 혹은 메일로 연락하여 학교에서 지출해주기로 했다고하면 쉽게 받을수 있을겁니다.
(4,5번도 같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전자세금계산서를 학교명의로 해야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아래 엑셀파일 내용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서류로 제출 하시고 추가적으로 해당 파일들을 제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28885@cju.ac.kr

추가적으로 물품 구매는 매주 화, 금 2회 진행할 예정입니다.

구매 시간이 단축되었어도 바로 구매되는것은 아니기 때문에 빠르게 제출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파일
작성자 오민지 (반도체공학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