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613
작성일 2025.11.03,
| 카테고리 | 입찰 | ||||||||||||||
|---|---|---|---|---|---|---|---|---|---|---|---|---|---|---|---|
| 제목 | 2025학년도 HyFlex강의실 구축 입찰(취소공고) | ||||||||||||||
입 찰 공 고2025학년도 HyFlex 강의실 구축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공고 서류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2025학년도 HyFlex 강의실 구축 입찰
2. 사업내용 : HyFlex 강의실 구축(1개소) / [제안요청서] 참조
3.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 ~ 2026년 1월 30일까지
4. 사업예정금액 : 금120,000,000원 ※부가세 포함
5.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6.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이내 대학(교) 유사 사업실적 1억원 이상인 업체
다.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교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7. 입찰 참가 일정
가. 입찰등록: 2025년 11월 14일(금요일) 14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
나. 제안서발표(PT): 별도 통보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 엄수)
8. 문의처
가. 사업 내용 문의 : 청주대학교 교육혁신원 김용석(042-229-8767)
나. 입찰 진행 문의 : 청주대학교 사무처 경리구매팀 김미남(043-229-8088)
9.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 파일 | |||||||||||||||
| 작성자 | 김미남 (경리구매팀) | ||||||||||||||

1_입찰공고문(2025학년도_HyFlex강의실구축).hwp
5_도면(경상대-315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