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197 작성일 2025.10.15,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기자재(컴퓨터 외 6종) 구매 입찰
입 찰 공 고

기자재(컴퓨터 외 6종) 구매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입찰공고문 및 물품규격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기자재(컴퓨터 외 6종) 구매
2. 입찰내역 : 물품규격서 참조

 

 

순번

사업구분

품명

수량

비고

1

대학혁신지원사업

컴퓨터(1)

196

 

RISE사업

24

 

2

컴퓨터(2)

3

 

3

모니터

44

 

4

복합기

5

 

5

프린터

1

 

6

냉장고(1)

1

 

7

냉장고(2)

7

 

 

3. 예산금액 : 금411,192,000원 ※부가세 포함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5. 납품기한 : 계약 후 90일 이내
 
6. 입찰 참가 자격
  가.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사업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제3항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 참여 불가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소재지가
      「청주시」 내에 있는 업체
  라.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 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7. 입찰 참가 일정
  가. 입찰등록: 2025년 10월 23일(목요일) 14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
  나. 입찰일시: 2025년 10월 23일(목요일) 14시 30분 청석관(본관) 316호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 엄수)
 
8. 문의처 
  가. 물품 사양 문의
    1) 대학혁신지원사업: 전산정보팀 김교신(043-229-8790)
    2) RISE사업: RISE사업추진팀 김수지(043-299-7678)
  나. 입찰 진행 문의 : 청주대학교 사무처 경리구매팀 김미남(043-229-8089)
 

9.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김미남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