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
---|---|---|---|---|---|---|---|---|---|---|---|---|---|---|---|---|---|---|---|
제목 | 직원단체보험 가입 입찰 | ||||||||||||||||||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직원단체보험 가입 입찰 나. 입찰내역: 설계서 보장내역 참조 다. 기초금액: 금86,400,000원(부가세 면세) 라. 가입기간: 보험시작일로부터 ∼1년 마. 대상자(직원)
2) 최종명단은 계약 직전 제공할 예정이며 현재 가입대상자 인원 및 연령으로 설계
2. 입찰방법 가.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일반경쟁입찰임 (계약상대자는 계약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나. 2024년 12월 기준 지급여력비율 150% 이상인 자 다. 보험업법 제4조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공제포함)업을 영위하는 업체의 본사 (금융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 지점 포함) 라.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 마.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바.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가. 입찰등록: 2025년 6월 10일(화요일) 14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 나. 입찰일시: 2025년 6월 10일(화요일) 14시 30분 청석관(본관) 316호 ※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엄수)
가. 공사내역 문의: 인사총무팀 송영미 (☎043-229-8083) 나. 입찰관련 문의: 구매관리팀 연미경 (☎043-229-8089)
6.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파일 | |||||||||||||||||||
작성자 | 연미경 (경리구매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