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296 작성일 2023.05.30,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냉난방기 세척작업 업체선정 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 청주대학교 냉난방기 세척작업 업체선정 입찰

. 내용

1) 대상건물: 인문사회사범대학 211, 예술대학(구관) 238

2) 작업내용:

) 실내기 분해세척조립

) 열교환기, 브로와, 케이싱, 필터 세척

3) 기타 필요한 사항은 용역 일반조건에 따름

. 용역기간: 2023-06-26 ~ 2023-07-31

. 기초가격: 62,350,000- 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 은 업체

. 시스템에어컨 세척기술자격증(국가기관, 사단법인, 제조사 등이 발급 한 설치· A/S·세척 자격증 또는 해당교육 이수)을 보유한 기술자가 소속되어 있고, 사업자등록증 종목란에 냉난방기 (화학)세척, 에어컨 크리닝, 냉난방기 종합세척업 등 시스템에어컨 설치 및 청소관련 업종으로 1개 이상 명시되어 있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본점 소재지가청주시인 업체.

. 입찰공고문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4. 입찰일정

. 입찰등록 : 202365(월요일) 14시 한 청석관(본관)1층 경리구매팀(구매관리팀)

. 입찰일시 : 202365(월요일) 14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 시스템에어컨 세척·설치·A/S 기술자격증 1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이행각서1 .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입찰가격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 증권으로 입찰등록시 보증서를 납부하여야 하며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7.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8. 낙찰자결정 및 계약체결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 입찰결과 낙찰금액이 2인이상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함.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9.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 . (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10.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및 중도금 없이 공사완료 및 준공검사후 전액 지급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3. 문의

. 용역내용 문의 : 시설운영팀 김광수 (043-229-8097),

. 입찰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2023. 5 . 30 .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