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192 작성일 2023.05.12,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우암마을 진입로 확장공사 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 사 명 : 청주대학교 우암마을 진입로 확장공사

. 공사내용

1) 토공사

- 흙깎기 및 자연석 이동 설치

- 배수로 재설치 및 관목 이식

2) 포장공사

- 경계설 철거 및 설치

- 아스콘 덧씌우기 및 아스콘 포장

3) 부대공사: 무소음 트렌치 및 맨홀 보수

. 공사예정기간 : 착수 후 28일까지

. 기초금액: 74,000,000(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입찰 임.

(계약상대자는 착수계 제출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동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토목공사업 또는 토목건축공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법인등기사항증명서) 본점 소재지가청주시인 업체.

. 현장설명 확인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일정

. 현장설명회

- 사전등록 : 2023518(목요일) 10시까지 yeunjung@cju.ac.kr 자료제출

(제출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사전등록 서류 미제출자는 현장설명회, 입찰 참석 불가
- 설명회 : 2023522(월요일) 14시까지 청주대학교 구매관리팀(경리구매팀)

- 지참물 : 사용인감, 신분증

. 입찰등록 : 2023530(화요일) 14시 한 청석관(본관)1층 구매관리팀(경리구매팀)

. 입찰일시 : 2023530(화요일) 14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공지된 시간과 장소를 반드시 확인하고 등록하여야 참가 가능(시간엄수)

도면 및 공사설명서는 현장설명회에서 배부할 예정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당해 공사업 면허증 또는 면허수첩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법인등기부등본 1.(개인사업자는 주민등록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계약체결 및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 을 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 30 일 까지임.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 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 (301-82-00345)로 하여야 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없이 공사완료 후 일괄 지급

 

9.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산업안전보건관리비(1,492,349)는 준공시 정산처리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 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된다.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0. 문의

. 공사내용 문의 : 시설운영팀 유재학 (043-229-8098),

. 입찰관련 문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2023. 5 . 12 .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