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카테고리 | 학사 | |||||||||||||||||||||||||||||||||||
---|---|---|---|---|---|---|---|---|---|---|---|---|---|---|---|---|---|---|---|---|---|---|---|---|---|---|---|---|---|---|---|---|---|---|---|---|
제목 | 2023-1학기 재입학 선발 안내 | |||||||||||||||||||||||||||||||||||
2023-1학기 재입학 선발 안내
우리 대학에 입학하여 재학 중 중도 탈락한 학생에게 배움의 기회를 다시 부여하고자 아래와 같이 재입학생을 선발하오니, 기한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 2022.12.12.(월) ~ 2022.12.16.(금) 09:00~17:00 나. 접 수 처 : 교무처 학사지원팀 방문접수(공휴일 제외) 2. 모집대상 본교에 재적했던 학생 중 제적된 자(자퇴자 포함)로 제적일로부터 6개월 이상이 경과 된 자 (단, 징계제적자 제외)
3. 모집단위 및 모집인원 가. 모집단위 : 제적 당시의 학과(전공) ※ 사범대학, 의료인력양성 모집단위 제외 ※ 제적 당시의 학과(전공) 명칭이 변경되었거나 분리 또는 폐과되었을 경우, 유사학과로 인정된 학과(전공)에 한함
나. 모집인원
4. 지원자격 : 아래 가항과 나항을 모두 충족하는 자
5. 제출서류 가. 재입학원서 1부 나. 학적부 사본, 성적증명서 각 1부 다. 유급할 경우에는 유급신청서 1부 라.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합격자 발표 : 2023.01.04.(수) 예정
7. 등록기간 및 방법 가. 등록기간 : 2023.02.01.(수) ~ 2023.02.02.(목) 09:00 ~ 16:00 ※ 기간내 미납부시 재입학 취소 나. 등록방법 : 2023.01.31.(화) 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후 신한은행 가상계좌로 납부 8. 수강신청 기간 및 방법
나. 수강신청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년별 일정에 따라 수강신청
9. 유의사항 및 문의 가. 제적당시 이전 학기로 재입학 할 경우 재입학 학기 이후의 성적은 무효로 함
나. 문의 : 각 학과(전공) 사무실 |
||||||||||||||||||||||||||||||||||||
파일 | ||||||||||||||||||||||||||||||||||||
작성자 | 이상수 (학사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