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4926 작성일 2022.06.03,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건물외벽 청소용역 입찰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명: 청주대학교 건물외벽 청소용역

. 용역내역 : 교내 건물 전체(공과대학(신관) 등 이전 계획 진행 및 단층 건물 제외)

-창틀 및 유리 청소 : 40,700

-알루미늄 판넬 청소 : 23,253

-창호 및 판넬 주변 실리콘 보수

-비즈니스대학, 진원관(생활관) 지하주차장 바닥 청소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45

. 기초금액 : \249,466,000 - 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내역서가 첨부되지 않은 총액입찰로, 제한경쟁 입찰임.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공중위생관리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 공 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충청북도에 주된 영업소(본사)를 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여 하여 등록을 필한 업체

 

4. 입찰일정

. 현장설명회 : 2022610(금요일) 14시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 지참물 :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용인감

. 입찰등록 : 2022617(금요일) 14시 한 청석관(본관)1층 구매관리팀

. 입찰일시 : 2022617(금요일) 1430분 청석관(본관)1층 세미나실

 

5.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당해 공사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사본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
. 법인등기부등본 1.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청렴계약이행각서(소정양식) 1.

상기서류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6. 계약체결 및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약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 을 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이후 30 일 까지임.

.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 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 (301-82-00345)로 하여야 함.

 

7.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8. 대금지급방법 : 선급금 없이 용역완료 후 일괄 지급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건강보험료(4,214,472), 노인장기요양보험료(517,116), 연금보험료(5,426,360), 산업안전보건관리비(2,660,240)는 준공시 정산처리 하며 기타 산재보험료, 고용보험료, 환경보전비,건설기계대여대금 지급보증비 등 제경비는 법적요율을 적용함.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위배 되는 사항이 발견되면 결격처리

. 입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0. 문의

. 공사내역 문의 : 시설운영팀 유재학 (043-229-8098),

. 입찰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곽연정 (043-229-8089)

 

 

2022. 6 . 3.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곽연정 (구매관리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