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9579 작성일 2021.04.13,
공지사항 상세보기,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일반
제목 JoVE 4월 소식 | 새로운 암연구 컬렉션, 이달의 무료 플레이리스트, 웨비나 영상 안내
안녕하세요, JoVE입니다.

4월 뉴스레터 보내드립니다. 


 
지난주 4월8일, 전체 이용자 대상으로 웨비나를 진행했습니다. 참석하시지 못 하신 분들은 아래 버튼을 통해서 신청해 주시면, 녹화 된 웨비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맞춤 서비스 혹은 JoVE 사용설명이 필요하신가요? 현재 도서관 직원 대상으로 1:1 데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 한국 담당자와 함께하는 1:1 온라인 개인 맞춤 데모를 신청하시고 JoVE 사용법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
추후 이용통계와 교수진 및 학생들을 위한 맞춤 웨비나에 대해서도 자세히 논의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지금 신청하세요.
** 이 데모는 오직 사서 선생님 및 도서관 직원분들을 위한 데모입니다. 
** 학생 및 교수진을 위한 교육을 원하시면 기관 웨비나를 여기에서 신청해 주세요. 

 




이번 달 무료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JoVE는 매달 다양한 주제로 한달 동안 구독 항목과 상관없이 모두가 무료로 활용 가능한 재생목록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번달 무료로 활용하실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는: 
2021년 4월30일까지 구독플랜과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
새로운 시리즈 Encyclopedia of Experiments: 암연구가 추가되었습니다!
 첫 컬렉션의 주제는 유방암에 관련한 시리즈입니다: 유방암의 발견, 치료 및 예방과 관련된 연구 기술에 대한 21 개의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향후 컬렉션은 폐암, 백혈병 및 췌장암에 관하여 출시 될 예정입니다. 

JoVE 온라인 백과사전인 Encyclopedia of Experiments에 구독하지 않은 기관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아래 링크를 통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신 후 채팅으로 성함/직함/기관명을 보내주시면 자세한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oVE팀 드림
파일
작성자 유두선 (학술정보서비스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