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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8143 작성일 2021.03.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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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진원관 가스(LPG) 공급 입찰(단가계약)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청주대학교 진원관 가스(LPG) 공급 입찰(단가계약)

. 구입 예상량: 27,300kg (19년 사용량 기준)

구입 예정량은 실 용량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 기초금액 : 853.97(부가가치세포함)

212월 한국석유공사[www.Petronet.co.kr]공시 충북지역 LPG 충전소 판매가격 기준 단가임.

. 용역예상금액 : 23,057,190(일금이천삼백오만칠천일백구십원정-부가세포함)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3.02.28.(2)

. 입찰방식 : 제한(지역)경쟁입찰

. 납품장소: 청주대학교 내 진원관

. 납품조건 : 가스(LPG) 구매계약 일반조건에 의함

 


2. 현장설명

. 본 입찰은 현장설명회 대신하여 개별적으로 용역일반조건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함.

. 입찰내용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공사담당자에게 문의(담당자:김광수 043-229-8099)

 

3. 입찰방법

. 본 공사의 입찰은 한국 석유공사 공급 공시 충북충전소의 공시가격기준으로 입찰일 최근 공시된 충북충전소 가격을 Kg당 본교에 납품 할 가격에서의 원가 기준으로 작성해서 입찰함

. 대금 결재는 월별 지급이며, 공급일 공시 가격/Kg(제시한 가격)으로 정함.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 76조의 규정에 의한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

. 액화석유가스 안전관리 및 사업법시행령 제3조에 허가를 받은 액화석유가스 판매업자격증을 보유하고 입찰등록일 현재 충청북도내에 본사 및 지사가 있는 업체.

. 자사소유의 5톤이상 LPG(프로판가스)전용 벌크로리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업체 (차량등록증, 고압가스운반자 등록증명서)

. 공동이행방식 불가함.

. 입찰공고문 상의 입찰시 유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일시, 장소 

구분

입찰참가 등록 일시

투찰 및 개찰 일시

일시

2021.03.22.() 14:00까지

(등록방법 : 직접제출)

2021.03.22.() 14:30

입찰시간은 당일 진행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장소

청석관(본관)1108호 구매관리팀

청석관(본관)1층 청석홀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첨부1)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액화가스판매허가증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 차량등록증, 고압가스운반자 등록증명서 사본 각1
) 청렴계약이행각서 1

 

상기서류 중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을 할 것

입찰 등록 시 사용 인감 및 신분증 지참 요망

 

7. 입찰보증금: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등록과 동시에 제출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8.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9.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자(예정가격 초과 시 유찰)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10.
계약보증금: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한다. (청주대학교 사업자번호:301-82-00345)

 

11.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2. 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하였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경우는 입찰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 본 입찰은 LPG공급에 대한 입찰이므로 입찰시 이를 고려하여 제반비용을 포함하여 입찰을 응하여야 한다.

.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사항이 발견되거나 본교 공고규격보다 하위 사양으로 응찰 하면 결격처리 된다.

. 찰결과 자료는 공개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동의한 것으로 한다.

. 입찰결과에 대해 입찰참가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수요부서의 예산 및 절차상 하자로 인해 입찰이 취소된 경우 이의제기할 수 없다.

.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본교에서 정하는 바에 따른다.

 

14. 문의처 :

1. LPG용역 : 시설운영팀 김광수(TEL: 229-8098)

2. 입찰진행 : 구매관리팀 곽연정(TEL: 229-8088)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1. 03. 15.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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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곽연정 (구매관리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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