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학교법인 청석학원,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 학교법인 청석학원, 2019년 신년하례회 개최 ]

“‘相慰同行정신 중부권 최고 명문 사립대 명성 앞당길 것당부


학교법인 청석학원은 2일 오전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김조한 이사장과 정성봉 청주대 총장 등 40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청석가족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학교법인 청석학원(이사장 김조한) 2019년 신년하례회가 2일 오전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열렸다.

 

이날 신년하례회에는 김조한 이사장, 정성봉 청주대학교 총장을 비롯해 청석학원 각급학교 교장 및 교원, 직원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조한 이사장은 “2019년은 학령인구 감소와 대학구조개혁 추진으로 지역사학들에게 위기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학원 창립 95주년, 청주대학교 개교 72주년을 맞는 새로운 도약과 발전의 계기를 창출해 내야하는 시기이다라며 이처럼 중요한 때에 청석학원의 건학정신과 교육지침이라는 가장 근본적이고 본질적인 문제를 치열하게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야 한다고 말했다.

 

김조한 이사장은 이어 우리 모두 힘을 합치고 지혜를 모아 시대가 요구하는 나라의 동량을 키워냄으로써 민족사학 청석학원과 청주대학교의 자랑스러운 새 역사를 창조하는 주역이 되자고 강조했다.

 

정성봉 총장은 현재의 위기를 극복하고, 오랜 역사와 전통 속에 빛나는 청주대학교로 다시 거듭나기 위해서는 모든 구성원들의 대승적인 화합과 단결이 그 어느 때 보다 간절하다라며 구성원들이 서로 위하여 함께 간다는 상위동행(相慰同行)’의 정신으로 노력한다면 중부권 최고의 명문 사립대학이라는 명성을 앞당길 수 있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학교법인 청석학원은 2일 오전 청주대학교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김조한 이사장과 정성봉 청주대 총장 등 400여 명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청석가족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