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청년 취업지원 위한 연계⋅협력 나섰다”

[ 청주대, “청년 취업지원 위한 연계협력 나섰다” ]

충북 전략산업 분야 중소기업 고용률 제고 위한 ··관 잡 브릿지 업무협약


청년 취업지운 연계⋅협력을 위한 산⋅학⋅관 잡 브릿지 업무협약이 13일 청주고용센터에서 진행된 가운데 박호표 청주대 부총장(뒷 줄 왼쪽 세 번 째)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
(총장 정성봉)13일 오후 청주고용센터 3층 컨벤션룸에서 청년 취업지원 연계와 협력을 위한 관 잡 브릿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북의 전략산업 분야 기업 및 대학이 유기적으로 연계협력해 중소기업에 대한 청년층의 인식 개선 및 고용율을 높이기 위해 실시된 이날 업무협약에는 고용노동부 청주지청과 청주고용센터, 노바렉스, 더블유스코프코리아(), 에스폴리텍, 에코프로비엠 등이 참여했다.

 

또 청주대를 비롯해 충북대, 서원대, 충북도립대, 충청대, 충북보건과학대, 한국폴리텍대 청주캠퍼스 등 대학들도 함께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대학과 기관, 기업들은 지역 인재 채용 등 청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호 노력 청년층 취업지원을 위한 산관 연계 잡 브릿지 사업 공동 추진 기업 채용정보 및 지역 고용동향 등에 대한 정보 상호 공유 등에 대해 협력키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박호표 청주대 부총장은 청년 고용을 높이기 위해 기업과 대학, 기관이 함께 동참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청주대는 우수한 학생을 길러내 충북 전략산업 분야 발전에 기여할 것을 약속했다.

 

사진설명 : 청년 취업지운 연계협력을 위한 산관 잡 브릿지 업무협약이 13일 청주고용센터에서 진행된 가운데 박호표 청주대 부총장(뒷 줄 왼쪽 세 번 째)과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