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제7기 충청북도 지역보건의료계획수립을 위한 세미나 개최

[ 청주대, 7기 충청북도 지역보건의료계획수립을 위한 세미나 개최 ]

보건의료대학원, 충북도 수립방향 설정도민 건강 앞장


충청북도 제7기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을 위한 정책세미나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보건의료대학원은 217충청북도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을 위한 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청주대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충북도청과 도내 각 시군관계자, 지역보건의료계획 협의체 위원,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용역수행 기관 연구자 및 청주대 보건의료대학교수 및 대학원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2019~2022) 충청북도 보건의료계획 수립 방향을 설정하기 위한 다양한 의견수렴 및 공론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충청북도 보건정책과 한찬오 주무관의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추진방향설명과, 7기 충청북도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용역 연구책임자인 청주대 간호학과 정애숙 교수의 충청북도 지역보건의료계획 정책방향에 대한 주제발표에 이어 질의응답 및 자유토론의 순서로 진행됐다.

 

청주대학교 보건의료대학원 김혜숙 원장은 이번 정책세미나를 통해 충청북도의 지역보건의료발전을 위한 폭넓은 의견수렴의 기회를 갖고 향후 4년간 충북도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충실한 계획이 수립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대학교는 지난해부터 충청북도 통합건강증진사업지원단 운영(연구책임자, 간호학과 김혜숙 교수)’에 이어 올해 7기 충청북도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 연구용역(연구책임자, 간호학과 정애숙 교수)’을 진행해 지역보건의 중심으로 도약하고 있다.

 

사진설명 : 충청북도 제7기 지역보건의료계획 수립을 위한 정책세미나가 21일 오후 청주대학교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열린 가운데, 김혜숙 청주대 보건의료대학원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