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글로벌 ESG 컨퍼런스’ 우수상

 

[ 청주대, ‘글로벌 ESG 컨퍼런스우수상 ]

항공서비스학과 김여진·박진영 학생항공사 마케팅 전략 제시


 ESG 국제 컨퍼런스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항공서비스학과 김여진, 박진영 학생이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3 Global ESG conference‘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23 Global ESG conference‘는 전 세계 14개국이 넘는 학자 및 산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대규모 국제 행사로 진행됐으며, 특히 아이디어 공모전은 1차 제안서 심사를 통과한 30팀이 다양한 아이디어 제안 및 연구 성과를 선보였다. 특히 청주대학교는 ESG 경영을 연계한 항공사 마케팅 전략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항공서비스학과 김여진 학생은 그동안 배운 전공 관련 지식을 공모전을 통해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라며, 박진영 학생은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앞으로 전공에 대한 더욱 심도 있는 연구를 진행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공모전을 지도한 박윤미 교수는 학생들이 전국 규모를 넘어 세계적으로 이루어지는 대회에 참가해 얻는 경험이 앞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데 큰 자산이 될 것이라며 향후 대외활동에 대한 지원을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학생들의 직무능력을 극대화하고 현장 적응력을 높일 뿐 아니라, 공모전 및 아이디어 제안 등 다채로운 대외활동을 통해 전공에 대한 동기부여 및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사진설명 : ESG 국제 컨퍼런스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뉴스1 기사 바로가기
☞ 교수신문 기사 바로가기
☞ 베리타스알파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