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외항사 성공 취업전략’ 특강

 

[ 청주대, ‘외항사 성공 취업전략특강 ]

항공서비스학과, 채용대행사 에어라인 네트워크와 MOU 체결


청주대학교는 지난 21일 오후 보건의료과학대학 세미나실에서 ‘외항사 면접관이 알려주는 외항사 성공 취업전략’ 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은 특강을 마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외항사 면접관이 알려주는 외항사 성공 취업전략특강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보건의료과학대학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번 특강은 외항사 채용대행사 에어라인 네트워크이응석 대표와 최성희 원장(외항사 면접관)이 참여했다.

 

이날 특강을 통해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은 국내뿐 아니라 국외 항공사 취업에도 적극적으로 취업 역량을 키워 객실 승무원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특강에 참여한 윤소연 학생(항공서비스학과 4학년)어렵게만 느꼈던 외국 항공사 객실 승무원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과, 도전해볼 수 있다는 용기가 생겼다라며 앞으로 국내·외 모든 항공사에 도전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윤성주 항공서비스학과장은 이번 특강은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에게 다양한 항공사 채용 정보 제공을 통해 국내·외 다양한 항공사에 미리 준비해 지원할 수 있는 동기를 부여했다라며 앞으로 취업과 연계된 전공역량의 지속적 강화를 위해 전공수업 뿐 아니라 비교과 전공역량 강화프로그램(외국어 강화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강에 이어 청주대 항공서비스학과와 에어라인 네트워크는 학생들의 취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 제공 등에 대해 협력키로 하고 산학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지난 21일 오후 보건의료과학대학 세미나실에서 외항사 면접관이 알려주는 외항사 성공 취업전략특강을 진행했다. 사진은 특강을 마친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