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4년 만에 신입생입학식 대면 진행

 

[ 청주대, 4년 만에 신입생입학식 대면 진행 ]

2775명 입학·희망 종이비행기 날리기 등 다채

경서예지·우디·딘 등 인기가수 출연 환영 공연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입학식이 20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입학식이 20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입학식이 20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2023학년도 신입생입학식이 20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신입생입학식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2019년 이후 온라인으로 진행한 지 4년 만에 대면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입학식은 차천수 총장과 표갑수 학교법인 청석학원 이사장, 이선우 총동문회장을 비롯해 신입생 2775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입학생 선서, 총장 환영사, 학교 배지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신입생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종이비행기 날리기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예비교육 시간에는 가수 경서예지, 우디, 딘 등이 참여하는 신입생 환영 공연이 이어졌다.

 

신입생 대표 송민석(공과대학 건축학과)학칙과 제반 질서를 준수하고 학문과 인격도야에 매진할 것이며,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해 장래 국가의 초석이 되겠다고 선서했다.

 

차천수 총장은 여러분은 76년 역사와 빛나는 전통을 자랑하는 청주대학교의 새로운 주역이 되었으며,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한 첫걸음을 시작한 것이라며 여러분의 꿈이 실현될 수 있도록 최고의 교육여건을 조성할 것이며, ‘학생 중심 대학’, ‘세계로 나아가는 대학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저를 비롯한 모든 구성원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한편 신입생들은 이날 오전 단과대학별로 모여 수강신청 지도와 교수 및 선배와의 만남 등을 진행하며, 학교생활에 필요한 정보를 습득했으며, 국제교류 프로그램 안내, 대학 혁신사업단 소개 등에 참여했다.

 

사진설명 : 2023학년도 청주대학교 신입생입학식이 20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