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지역기업 발굴·가치창출 경진대회

 

[ 청주대, 지역기업 발굴·가치창출 경진대회 ]

‘CJU 청건, 청년 건강검진 활성화 방안 해결책 제시 최우수상


청주대학교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2학년도 지역기업 발굴 및 가치창출 경진대회’를 개최한 가운데,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2022학년도 지역기업 발굴 및 가치창출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역의 산업체와 협업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발굴·해결책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경진대회에서 최우수상은 ‘CJU 청건팀이 수상했다. ‘CJU청건메디체크와 협업해 청년건강검진 활성화 방안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우수상에는 청주를 거점으로 한 ‘Aero-K’ 항공사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편의성 도모와 홍보마케팅 방안을 제시한 ‘Aero-C’팀이, 장려상은 사회적 기업 한걸음과 기업의 효율적인 해외 영업과 홍보 활성화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한 한걸음 더팀이 선정됐다.

 

이용철 청주대 특성화혁신지원센터장은 청주대학교 학생들이 지역기업과 협업을 통해 해당 기업의 기여하는 모습이 매우 고무적이었으며 앞으로도 청주대학교가 지역사회의 공헌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청주대는 지역기업 발굴 및 가치창출 활동을 통해 지역기업과의 협업을 통한 현장 중심형 문제해결 역량 강화 자발적·도전적인 융합 교육의 확대와 교육의 질 제고 성과 공유 및 확산을 통한 대학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의사소통을 통한 통섭 교육과 실학성세 달성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22학년도 지역기업 발굴 및 가치창출 경진대회를 개최한 가운데,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