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2 영원아웃도어 장학금’ 전달

 

[ 청주대, ‘2022 영원아웃도어 장학금전달 ]

33명 총 2천만 원 혜택협약 체결 후 1억2천만 원 장학금 약정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전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영원아웃도어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아트앤패션전공은 ‘2022 영원아웃도어 장학증서를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2022 영원아웃도어 장학증서는 아트앤패션전공 학생 33명에게 총 2천만 원의 혜택이 돌아갔다.

 

영원아웃도어 장학은 영원 최우수장학 영원 우수장학 영원 꿈이룸 장학 성적향상 비전 장학 영원 인재장학 현장밀착형 교육이수장학 교과목연계 프로그램장학 발전기여 장학 등이며, 직전 학기 성적 및 추천을 받아 심사를 거쳐 선발 지급한다.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성기학 회장)는 청주대 아트앤패션(패션)전공 지정 장학금 6천만 원 약정(매년 2천만 원/3)과 아트앤패션(패션)전공 학생의 인턴십 참가의 기회를 제공키로 했으며, 추가로 6천만 원(연 3천만 원/2)을 추가 약정하는 등 총 1억2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키로 했다.

 

아트앤패션전공은 지난해에도 32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9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그동안 총 65명에게 4천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정혜순 청주대 아트앤패션전공PD아트앤패션전공 학생들에게 장학금과 인턴의 기회를 제공해준 영원아웃도어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라며 패션을 전공하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장학금을 수혜받은 임휘성 학생은 코로나로 어려운 상황에서 장학금을 받게 돼 큰 도움이 됐다라며 대한민국 패션업계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학업에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 아트앤패션전공은 지난 201911MOU를 통한 산학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영원아웃도어를 방문해 간담회를 하고 교류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아트앤패션전공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영원아웃도어 장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