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1기 수료식

 

[ 청주대,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1기 수료식 ]

신기술 동향·산업보안 관련 전문화 과목 수학49명 수료


청주대학교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제1기 수료식이 지난 21일 오후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수료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제1기 수료식을 21일 오후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주대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은 기술혁신과 융합산업보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문화된 고위과정으로, AI,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 신기술의 동향을 비롯해 디지털 산업환경과 산업보안의 패러다임 변화, 기업경쟁력과 산업보안·기술 유출 예방을 위한 기업 대응방안, 사이버 보안실태 및 국내·외 동향, 다지털위험과 미래 대응 전략 등을 강의했다.

 

이번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은 혁신 기술 보유기업 최고경영자와 고위 임원직, 보안책임자,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산업보안 정책 고위관리자, 정보·수사기관의 산업보안 관련 고위 관리자, 기술 동향과 산업보안에 관심 있는 정치인 및 전문직 종사자 49명이 수료했다.

 

또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제1기 원우회장을 맡아 면학 분위기 조성에 공헌한 김선겸 원우와, 사무총장을 맡은 이택희 원우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차천수 총장은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세계 경제가 크게 침체되는 등 어려운 시기이지만, 이러한 상황에서 비관적인 분석보다는 희망적인 격려가 성과를 내고, 비난보다는 칭찬이, 부정보다는 긍정이 더욱 큰 에너지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라며 “14주 동안 여러분이 보여준 뜨거운 열정으로, 끊임없이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 자기발전을 이루고, 청대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제1기 수료식이 지난 21일 오후 대학원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을 비롯한 수료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