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지역 노인 위한 봉사활동·기부금 전달


[ 청주대, 지역 노인 위한 봉사활동·기부금 전달 ]

GTEP사업단 16기 참여학생 청주 서부종합사회복지관 찾아


청주대학교 GTEP사업 16기 대표학생과 이재영 사업단장이 서부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 기부금 전달식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산업통상자원부 지원으로 운영되는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GTEP : Glocal Trade Expert Incubating Program) 16기 참여학생이 21()청주YMCA 부속 청주시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 노인을 위한 봉사활동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GTEP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16기 학생 33명들이 자발적으로 모금 활동을 계획했으며, 점심 배식 봉사활동과 주변 청소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임재원(무역학과 3학년)학생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이런 행사를 통해 주변에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희망과 기쁨을 선물할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라며 봉사활동을 통해서 내가 더 기쁘다는 것을 알게 됐고, 앞으로도 계속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청주대학교 GTEP사업단 단장(무역학전공 교수)우리 대학의 GTEP사업은 직무능력 및 취업역량 강화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 등을 통해 학생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참다운 인격을 배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GTEP사업 16기 대표학생과 이재영 사업단장이 서부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와 기부금 전달식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