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학과 맞춤형 진로 취업 특강’

 

[ 청주대, ‘학과 맞춤형 진로 취업 특강’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신문방송한국문화전공 학술제서 진행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신문방송한국문화전공 제43회 학술제’에서 ‘학과 맞춤형 진로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신문방송한국문화전공 제43회 학술제에서 학과 맞춤형 진로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인문사회사범대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이번 특강은 각 전공에 맞춘 진로 탐색, 직무분석법, 채용공고 분석, 자기소개서 작성 및 면접 준비 등으로 구성됐으며, 전 학년 학생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강에 참여한 김정인(신문방송한국문화전공 4학년) 학생은 학술제에서 전공생들의 학습 경연 프로그램을 접하고, 4학년 마지막 학기에 취업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본 특강을 통해 해소할 수 있어서 좋았다고 말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진로 취업 지도교수와 협의를 통해 학과에서 필요한 취업 정보를 언제든지 맞춤형으로 지원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학과의 학술제에 참여해 더 많은 학생에게 취업 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이 취업역량을 갖춰 사회에 진출할 수 있도록 학생 중심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진로취업지원포털,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 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신문방송한국문화전공 제43회 학술제에서 학과 맞춤형 진로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