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관광아이디어 경진대회 우수상

 

[ 청주대, 관광아이디어 경진대회 우수상 ]

융복합 관광심포지엄·서정운 교수 우수지도자상 수상


청주대학교 관광호텔경영학부 호텔외식경영학전공 서정운 교수(오른쪽)와 신다연, 이나연 학생, 관광항공경영전공 이정아, 조태한 학생이 ’융복합 관광 심포지엄 및 대학생 관광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우수지도자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관광호텔경영학부 호텔외식경영학전공과 관광항공경영학전공 교수와 학생들이 '융복합 관광 심포지엄 및 대학생 관광 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우수상과 우수지도자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관광서비스학회 주최로 경상북도 경주시에서 열린 이번 경진대회는 수학여행 수용 태세와 뉴트렌드 방안에 대해 진행됐다. 이 경진대회 본선 진출 10개 팀 중 청주대 호텔외식경영학전공 신다연, 이나영 학생과, 관광항공경영학전공 이정아, 조태한 학생이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호텔외식경영학전공 서정운 교수는 우수지도자상을 차지했다.

 

청주대 관광호텔경영학부 학생들은 전국 단위 대학생 관광아이디어 경진대회를 통해 관광 상품기획 능력과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한 아이디어 구상 등을 경험했다.

 

서정운 교수(지도교수) “이번 전국학술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 해결을 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는 계기가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학술 활동을 진행해 청주대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관광호텔경영학부 호텔외식경영학전공 서정운 교수(오른쪽)와 신다연, 이나연 학생, 관광항공경영전공 이정아, 조태한 학생이 융복합 관광 심포지엄 및 대학생 관광아이디어 경진대회에서 우수지도자상과 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