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가족사진 촬영 소중한 추억 제공


[ 청주대, 가족사진 촬영 소중한 추억 제공 ]

1호 학교 기업 석우재활서비스센터, 이용자 대상 무료 진행


청주대학교 1호 학교기업인 석우재활서비스센터는 지난 16~18일까지 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족사진 무료 촬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1호 학교 기업인 석우재활서비스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족사진 무료 촬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가족사진 무료 촬영 프로그램은 지난 16~18일까지 3일에 걸쳐 센터와 가족과의 연계를 통해 재활서비스의 효용성을 높이고,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 진행됐다. 또 가족 간의 추억을 만드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주대 물리치료학과 윤태림, 손성민 교수와 석우재활서비스센터 서포터즈 학생(물리치료학과 이지영, 김아연, 정유경)이 참여해 사진 촬영 및 동영상 촬영을 진행했다.

 

김창주 석우재활서비스센터장은(물리치료학과 교수) “가족사진 촬영으로 끝내지 않고 참여자들에게 탁상용 액자를 제공해 가족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차천수 총장은 이번 행사는 청주대학교가 가진 역량을 함께 나눔으로써 지역사회 공헌 및 가치 창출을 실현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 것으로, 장애아동이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학교가 가진 역량을 지역사회에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석우재활서비스센터는 청주대학교 설립 이래 최초로 개설된 학교 기업으로 지난 428일 개소했으며, 다양한 재활서비스 시설을 구축하고 물리치료학과 교수진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인 발달장애 및 발달 지연 영·유아들에게 필요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점사업으로는 발달 재활서비스를 비롯해 청년 마음 건강지원사업, 영유아 발달지원 서비스, 교육청 치료지원 서비스, 맞춤형 방과후 학교 등이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1호 학교기업인 석우재활서비스센터는 지난 16~18일까지 센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족사진 무료 촬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