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해외 취업 마스터3 프로그램 성료


[ 청주대, 해외 취업 마스터3 프로그램 성료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영문이력서 작성법 등 맞춤형 면접 진행


청주대 정문 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생의 해외 취업(영어권) 역량 강화를 위한 해외 취업 마스터 3 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청주대는 재학생과 졸업생의 니즈를 연계해 취업 역량 강화 계기를 마련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해외취업마스터 프로그램을 단계별로 진행했으며, 영문이력서 작성법과 해외취업 기본 내용으로 진행된 해외 취업 마스터 2’와 개인 맞춤형 영어면접을 준비할 수 있는 해외 취업 마스터 3’ 프로그램을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했다.

 

나수진(항공서비스학전공 4학년) 학생은 영어면접을 통해 많은 정보를 받을 수 있었고, 자세한 해외 취업 준비 방법과 진로를 설정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해외 취업 마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이후 해외 취업에 대한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 취업 지원 도전 단계인 해외 취업 마스터3 프로그램으로 영어면접 준비 방법 및 모의 면접을 통해 해외 취업 준비 및 자신감을 높여 해외 취업에 도전하고 성공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 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교내 에델바이스 비교과 프로그램,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 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 정문 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