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비대면 직무별 현직자 멘토링

 

[ 청주대, 비대면 직무별 현직자 멘토링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인사·마케팅 등 직무 경력자 노하우 전수


대학 정문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직무에 대한 실무 유형과 업무 특성 이해를 돕는 직무별 현직자 멘토링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지난 71일부터 1025일까지 학생경력개발시스템(에델바이스)을 통해 진행된 이번 현직자 멘토링 프로그램은 언제, 어디서든 참여할 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318명이 참가했다.

 

이 프로그램은 인사, 관광서비스산업, SCM, 마케팅, 영업 직무의 경력자로부터 실무 업무 진행 과정 이해, 직무 수행 능력 향상법, 직무산업의 이해 등 산업 트렌드를 파악하고 현직자의 업무 루틴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장준혁 학생(빅데이터통계학전공 3학년)전공과 관련해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다양한 현직자의 직무를 알고 싶었고 기본적으로 알 수 없었던 다양한 실무 내용을 알게 되어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학생들이 현직자의 취업준비 시절 경험을 공유하며 취업준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었다면서 현직자들로부터 실무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미리 알고 개발을 위한 역량 설정에 도움이 되니 본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바란다고 당부했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교내 에델바이스 비교과프로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대학 정문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