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인문·사회계열 직무박람회 인기


[ 청주대, 인문·사회계열 직무박람회 인기 ]

취업 취약 분야 진로지도 7386명 참여 비대면 진행중


청주대학교 전경 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인문사회계열의 다양한 직무를 이해하고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난 4월부터 이달 말까지 학생역량개발시스템(에델바이스)을 통한 직무박람회를 운영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이번 직무박람회는 취업 취약 분야의 조기 진로지도를 통해 청년층의 직무 이해도를 향상시키고자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이 직무박람회에는 현재까지 IT개발, 영업, 미디어컨텐츠 영상제작, 사무행정, 제약바이오, 기획·홍보·마케팅, ·상품 디자이너, 생산·품질관리, 여행·레저서비스, 인사, 연구원, 경영·재무·회계, 구매·물류, HRD와 교육훈련 직무 영상에 7386명의 학생들이 참여했고, 현재 금융영업, 보건의료 프로그램은 진행 중이다.

 

권에스더 학생(미디어콘텐츠학부 2학년)미디어컨텐츠 영상제작, 영업, 사무 행정 등 여러 편의 직무박람회 영상을 보며 다양한 직무에 관한 폭넓은 시야를 갖게 되었다라며 온라인 접속으로 인해 공간과 시간에 제약이 없어 참여가 더욱 용이했다고 말했다.

 

김교근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조기에 진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저학년부터 고학년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직무 온라인 프로그램을 개발해 인문사회 계열 학생에게 제공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지도 프로그램을 준비해 진로 탐색 및 설정에 도움을 주겠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진로취업 지원포털,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 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전경 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