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증평군-블랙스톤에듀팜 업무협약


[ 청주대-증평군-블랙스톤에듀팜 업무협약 ]

관광레저산업 활성화·문화관광 콘텐츠 개발 공동참여 등 노력


청주대학교는 5일 증평군,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와 관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차천수 총장(왼쪽)과 이재영 증평군수(가운데), 원성역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차천수 총장)5일 증평군,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와 관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증평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은 재학생과 졸업생 취업 연계 맞춤형 현장실습, 산학협력 공동연구과제 수행, 관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해 차천수 청주대 총장과 이재영 증평군수, 원성역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협약에 따라 재학생·졸업생의 취업 연계 맞춤형 현장실습 및 취업 비교과 과정 참여 프로그램 활성화 ··관 협력 및 공동 연구 과제 수행 업무 협력 정보공유 및 시설·장비 등 공동 활용 에듀팜 특구 관광단지와 연계한 국제학교 유치 공동 노력 지역사회 발전과 문화관광 콘텐츠 개발 공동참여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체험학습, 교육공간 제공 관광단지 시설물 할인 등에 협력키로 했다.

 

차천수 총장은 청주대와 증평군,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가 긴밀한 협조와 공동 연구를 통해 인구 10만 도시 증평으로 성장하는데 발판이 되길 바란다라며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처럼 우수 기업이 증평군에 정착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청주대학이 우수한 인재를 공급하고, 문화콘텐츠 개발 등에도 앞장서 지역의 인적·물적자원의 선순환 체계를 구축하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영 증평군수는 증평군은 청주공항이 자리를 잡게 되면 국제화 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다라며 현재 증평에는 3개의 산업단지가 확장, 추진중이기에, 바이오, 반도체, 이차전지 등 미래산업을 이끌어가는 새로운 도시가 될 것이며, 청주대가 우수한 인재를 공급해주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원성역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 대표는 블랙스톤 에듀팜이 증평에 사업을 추진한지 6년차에 접어들고 있다라며 증평군이 문화콘텐츠의 다양성과 국제화 기반을 마련하는데 블랙스톤 에듀팜이 기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는 5일 증평군,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와 관광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은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차천수 총장(왼쪽)과 이재영 증평군수(가운데), 원성역 블랙스톤 에듀팜리조트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