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전국체전 출전선수단 결단식

 

[ 청주대, 전국체전 출전선수단 결단식 ]

축구·유도·태권도·탁구 등 6개 전 종목·전 체급 61명 출전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청주대학교 선수단 결단식이 27일 오전 본관 현관 앞에서 진행된 가운데, 차천수 총장과 이선우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선수단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충청북도 대표로 출전하는 청주대 선수단 결단식을 27일 오전 본관 현관 앞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다음달 7일부터 13일까지 울산광역시에서 열리는 전국체전에 청주대는 축구, 유도, 펜싱, 태권도, 사격, 탁구 등 6개 전 종목, 전 체급 61(선수 52, 지도자 9)에 출전한다.

 

전국체전 종합 6위를 목표로 하는 충청북도를 대표해 출전한 청주대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전국 대표들과 자웅을 겨룬다. 청주대는 사전경기로 진행된 유도에서 은메달 1, 동메달 1개를 획득하며 산뜻한 출발을 보였다.

 

축구는 다음달 6일 동의대를 상대로 첫 경기를 펼치며, 펜싱은 오는 29일 사전경기로 진행된다. 태권도는 다음달 8일부터 울산 문수체육관에서, 사격은 다음달 5일부터 대구 국제사격장에서, 탁구는 다음달 8일부터 전하체육센터에서 경기가 열린다.

 

차천수 총장은 여러분이 그동안 흘린 땀은 결코 배신하지 않을 것이라며 경기의 승리보다 중요한 것은 학생들의 건강이기에, 단 한 명의 부상도 없이 좋은 경기를 펼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우 총동문회장은 충북을 대표해 출전하는 청주대학교 운동부 선수들이 너무나 자랑스럽다라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결단식에서 차천수 총장과 이선우 총동문회장은 각 종목별로 출전하는 선수들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사진설명 : 103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청주대학교 선수단 결단식이 27일 오전 본관 현관 앞에서 진행된 가운데, 차천수 총장과 이선우 총동문회장을 비롯한 선수단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