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청년구직자 일자리 제공 ‘앞장’

 

[ 청주대, 청년구직자 일자리 제공 앞장’ ]

현장체험형 취업지원사업참여자 모집이차전지 등 미래전략 산업


청년구직자 현장체험형 취업지원사업 포스터.
청주대학교가 이차전지를 비롯해 첨단모빌리티, 소프트웨어 관련 산업 전문인력 채용 연계에 적극 나섰다.

 

청주대(총장 차천수)는 고용노동부와 충청북도가 주관하는 충북지역혁신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년구직자 현장체험형 취업지원사업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사업은 충북 특화산업 육성을 목적으로, 기업에서 요구하는 기술과 연구 지원인력을 양성해 기업에 공급하는 수요맞춤형 인력지원으로, 기업 경쟁력을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사업은 오는 1231일까지 50명의 참여자를 상시모집(모집 완료시 마감)하며, 이차전지, 첨단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영위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가 대상이다. 올해 취업을 희망하거나 2023년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하다.

 

이 사업에 참여할 경우 청년 구직자 11회당 8만 원의 프로그램 참여 수당이 지급되고, 충북 도내 기업 현장 견학, 구직자 일자리 정보 제공, 산업 맞춤형 교육 및 실습을 통한 역량 강화 교육, 구직자 자기소개서 지도 및 면접 컨설팅 등이 제공된다.

 

홍양희 청주대 산학협력단장은 이차전지, 첨단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등 충북의 미래 전략산업의 중요성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많은 청년 구직자들이 참여해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학교 충북지역혁신프로젝트사업단(043-299-7376, 229-7919)으로 문의하거나, 참여를 희망 할 경우 참여신청서(https://forms.gle/zqwwxRdVj3JPT7vc8)를 작성하면 된다.

 

사진설명 : 청년구직자 현장체험형 취업지원사업 포스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