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1기 모집


[ 청주대,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1기 모집 ]

AI·빅데이터·메타버스 등 디지털 위험·미래 대응 전략 강의

핵심기술 보유기업 경영자·보안책임자·전문직 종사자 도움


대학 정문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 1기를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청주대 융합신기술대학원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은 기술혁신과 융합산업보안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의 전문화된 고위과정으로, AI, 빅데이터, 메타버스 등 신기술의 동향을 비롯해 디지털 산업환경과 산업보안의 패러다임 변화, 기업경쟁력과 산업보안·기술 유출 예방을 위한 기업 대응 방안, 사이버 보안실태 및 국내·외 최근 동향, 디지털위험과 미래 대응 전략 등을 강의한다.

 

또 국내·외 산업스파이 관련 법제, 산업스파이와 정보기관의 역할, 방위산업과 정부의 기술보호 정책 동향, 고위관리자의 자질 함양, 경제 및 기술 정책 동향 이해 등을 위한 특강도 진행된다.

 

이번 융합산업보안 고위과정은 혁신 기술 보유기업 최고경영자 및 고위 임원직, 보안책임자,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산업보안 정책 고위관리자, 정보·수사기관의 산업보안 관련 고위관리자, 기술 동향과 산업보안에 관심이 있는 정치인 및 전문직 종사자 등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916()까지 청주대 대학원교학팀에서 진행하며, 방문접수, 우편접수, 팩스접수, 이메일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 대학원교학팀(043-229-8725, 87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 : 대학 정문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