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BAS 에어부산, 산학협력 업무협약

 

[ 청주대-BAS 에어부산, 산학협력 업무협약 ]

항공서비스학전공, 다양한 현장 중심 실습 통한 취업 연계 기대


청주대학교 항공학부 항공서비스학전공 윤성주 전공PD(사진 왼쪽 두 번째)와 백형신 BAS 에어부산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항공학부 항공서비스학전공은 11BAS 에어부산(대표이사 백형신)와 인적·물적 자원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부산 김해국제공항 BAS 에어부산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에 따라 항공산업 인력과 현장 중심의 실무 경험을 산업체에 맞는 특화된 인력양성에 힘을 싣고 있으며, 다양한 실습으로 취업과 연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청주대와 ()BAS 에어부산은 상호 발전을 위한 산학협력 도모 상호 공동 이익이 되는 사업 협력 인적·물적 자원의 활용 및 교류 현장실습 및 직무교육에 관한 공동 노력 산학협력 업무 등에 관한 사항 등에 협력키로 했다.

 

실제로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전공 학생 2명은 현재 김해국제공항과 제주국제공항 에어부산 지상직에서 실습 중이다.

 

윤성주 청주대 항공서비스학전공 PD청주대 항공서비스학전공은 각종 현장실습을 통한 실무능력 강화 등의 교육을 추진하고 있으며, 항공산업 관련 기업과 산학협력을 체결해 학생들에게 양질의 취업 기회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2019년에 신설된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전공은 항공기 객실 승무원 및 사무 능력을 갖춘 고급 서비스직에 종사할 인력을 양성하는 학과로, 항공기 운항 서비스와 관련된 이론을 습득하고 최신의 객실 서비스 실습으로 학생들의 직업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항공학부 항공서비스학전공 윤성주 전공PD(사진 왼쪽 두 번째)와 백형신 BAS 에어부산 대표이사(왼쪽 세 번째)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