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주)대원, 건설분야 전문인력 양성 협력


[ 청주대-()대원, 건설분야 전문인력 양성 협력 ]

업무협약 맺고 졸업자 채용 기회 부여 등 추진키로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주)대원이 ‘건설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홍양희 산학협력단장(왼쪽), 이은희 ㈜대원 경영지원본부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산학협력단은 ()대원(대표 전응식)건설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이은희 대원 경영지원본부장, 홍양희 산학협력단장을 비롯한 관계자 5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주대학교 미래창조관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청주대와 대원은 건설 분야 종사에 필요한 전문지식, 기술 습득 연구·기술 정보 교류 산학프로젝트 공동 수행 재학생을 위한 현장 견학, 인턴제도 운영 졸업(예정)자 채용 기회 부여 등을 추진키로 했다.

 

홍양희 산학협력단장은 주택사업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주식회사 대원과 상호 협력을 통해 전문인력을 양성함과 아울러 사업 공동 추진으로 국내 산업발전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대원은 1972년 설립, 창립 50주년을 맞아 국내 및 해외 주택건설, 도시개발, 플랫폼 비즈니스, 인프라 등 다각적인 글로벌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특히 베트남을 중심으로 해외 시장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으며, 베트남 호치민시 안푸칸타빌, 혼까우칸타빌, 안푸 2차칸타빌 프리미어 등을 건설하여 성공 신화를 이루기도 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산학협력단과 ()대원이 건설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홍양희 산학협력단장(왼쪽), 이은희 대원 경영지원본부장이 협약서에 서명을 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