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제일기획 Idea Festival 파이널리스트 진출

 

[ 청주대, 제일기획 Idea Festival 파이널리스트 진출 ]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김예성·오유빈·윤정희·한지연 학생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오유빈, 윤정희, 한지연, 김예성 학생(왼쪽부터)이 제43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김예성, 오유빈, 윤정희, 한지연 학생이 제43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했다고 8일 밝혔다.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학생들은 구인구직 기업 잡코리아를 주제로, 취업준비생이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올 때느끼는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발신자를 구별해주고, 응원 메시지를 제공하는 아이디어를 기획했다.

 

김예성 학생은 취업이라는 가장 큰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직접 만들어보려고 도전한 것이 좋은 아이디어의 비결이 되었다라며 파이널리스트 진출 이후 PT 발표 등 최종 심사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찬석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교수는 학생들이 최대한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노력하고 있다라며 현장의 문제 해결 능력을 보여준 학생들이 자랑스럽고 최종 심사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아이디어 페스티벌은 전국 1천여 개 팀이 참여해 파이널리스트에는 20개 팀이 진출했으며, PT 심사 등을 거쳐 다음달 최종 결과가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광고홍보문화콘텐츠전공 오유빈, 윤정희, 한지연, 김예성 학생(왼쪽부터)이 제43회 제일기획 아이디어 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에 진출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