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 설명회’ 눈길


[ 청주대,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 설명회눈길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재학생 및 졸업생·지역 청년 41명 참여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함께하는 알찬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함께하는 알찬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함께하는 알찬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설명회는 재학생과 졸업생 및 지역 청년의 정부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를 돕고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총 41명이 참여했다.

 

고용노동부의 국민취업지원제도나 인문사회계열 전공자가 디지털 분야로 직업을 전환해 준비하고자 하는 경우 체계적인 고용노동부의 K-디지털 직업훈련(K-디지털 기초역량훈련, K-디지털 트레이닝) 등 집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취업에 관한 부족함 없는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다.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청년들이 코로나19로부터 벗어나 본격적으로 취업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고용노동부 프로그램 등 알찬 정부지원 프로그램이 많다라며 집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취업에 관한 지원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현 학생(문헌정보학전공 4학년)졸업을 앞둔 시점에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K-디지털 직업훈련을 통해 비전공자를 위한 K-디지털 기초역량훈련으로 디지털 분야 개발에 접근하기 쉬운 제도를 알 수 있다는 것이 도움되었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재학생 및 졸업생 뿐만 아니라 지역청년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청주대학교 진로취업지원포털(job.cju.ac.kr),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채팅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함께하는 알찬 정부 취업지원 프로그램설명회를 개최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