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항공서비스학전공, 윙 수여식 개최

 

[ 청주대 항공서비스학전공, 윙 수여식 개최 ]

예비승무원 갖춰야 할 바른 자세·성품 되새기며 미래의 꿈 다짐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윙 수여식을 진행한 가운데, 2022학번 신입생들이 항공기내 실습실에서 윙 배지를 부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항공서비스학과는 2022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윙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항공 승무원을 꿈꾸는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에게 윙 배지를 수여하고 예비승무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바른 자세와 성품을 되새기며 미래에 항공 승무원이 될 것을 다짐하는 윙 수여식은 이날 대학 항공기내 실습실에서 열렸다.

 

이날 윙 수여식은 2022학번 신입생 선서식, 윙 수여, 경품 추첨 및 게임, 종이비행기에 소망 담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은 자신의 소원을 적은 종이비행기를 예술대학 신관 앞 계단에서 하늘로 날리는 행사도 펼쳤다.

 

윙 수여식에 참여한 박수현(항공서비스학과 1학년) 학생은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의 일원이 되었다는 의미인 윙 배지를 가슴에 달면서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는 시간을 가졌다라며 앞으로 4년 동안 학과 생활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하는 항공서비스학과 학생으로 성장해 미래 훌륭한 항공승무원으로 역할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윤성주 항공서비스학과장은 오늘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들은 하늘을 비상하기 위한 첫 날개를 단 것이라며 학과 공부와 학교생활에 최선을 다해 항공서비스를 향한 우리의 꿈을 활짝 펼쳐보자고 당부했다.

 

한편 지난 2019년에 신설된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는 항공기 객실 승무원 및 사무 능력을 갖춘 고급 서비스직에 종사할 인력을 양성하는 학과로, 항공기 운항 서비스와 관련된 이론을 습득하고 최신의 객실 서비스 실습으로 학생들의 직업능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학생들이 윙 수여식을 진행한 가운데, 2022학번 신입생들이 항공기내 실습실에서 윙 배지를 부여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