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항공 일자리 릴레이 멘토링 개최


[ 청주대, 항공 일자리 릴레이 멘토링 개최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재학생 위한 취업전략 특강 등 진행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항공 관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항공 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멘토링’ 프로그램을 27일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350여 명의 항공 관련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항공 관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항공 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멘토링프로그램을 27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항공 일자리 취업지원센터와 협력해 진행한 이번 항공 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멘토링프로그램은 청주대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350여 명의 항공 관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나의 경쟁력을 높이는 취업전략특강을 시작으로 페덱스 항공의 항공정비’, ‘제주항공의 객실승무’, ‘진에어의 항공 조종’, ‘한국공항공사의 세부 직무 멘토링을 학생이 직접 선택해 참석하는 방식으로 진행, 항공기업의 직무 정보를 전문적으로 들을 수 있었다.

 

김희령(항공서비스학전공 4학년) 학생은 이론 수업에서 배울 수 없는 현장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좋았다면서 취업 전략 특강을 통해 현재 취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김태형 항공학부장은 항공 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 이후로 달라진 항공업계의 취업 정보, 다양한 항공 직무에 대한 현직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항공분야에 관심이 있는 학생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윤성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겸 취창업지원단장)청주대의 재학생과 졸업생, 타 대학 학생이 항공 관련 업계로 취업할 수 있도록 항공 일자리 정보 제공, 여러 직무 분야의 멘토링 프로그램을 항공 일자리 전문부서와 협업해 열심히 준비했다면서, “앞으로 우리 대학 뿐 아니라 지역 청년들이 궁금해 하는 취업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청주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과 취업상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청주대학교 진로취업지원포털(http://job.cju.ac.kr), 비교과 프로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 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항공 관련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항공 일자리 지역별 릴레이 멘토링프로그램을 27일 보건의료과학대학 청암홀에서 350여 명의 항공 관련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