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중간고사 간식 나눠주고 학생 격려

[ 청주대, 중간고사 간식 나눠주고 학생 격려 ]

55더베스트총학생회, 빵 등 1천 명에게 전달



청주대학교 제55대 ‘더베스트’ 총학생회가 21일 오전 중앙도서관 앞 중문 신한은행 앞에서 ‘빵 먹고 A+가자!’란 제목으로 간식나눔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이 학생들에게 빵을 전달하며 격려하고 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가 중간고사 기간 학생을 위해 간식 나눠주기 행사를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청주대 제55더베스트총학생회(회장 오권영)21일 오전 중문 신한은행 앞에서 빵 먹고 A+가자!’란 제목으로 간식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더베스트총학생회는 빵과 과자 등 1천 개를 재학생들에게 나눠주며 학업에 지친 학우들을 격려했다.

 

차천수 총장은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시험기간 동안 밤늦도록 공부하는 학생들을 보니 대견하다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버텨낸 학생들의 웃음꽃이 캠퍼스에 울려퍼져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오권영 총학생회장은 중간고사 기간을 맞아 공부에 여념이 없는 학우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심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코로나19 상황이 진정되면 과거 활기찼던 캠퍼스로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는 15년째 중간고사 기간과 기말고사 등 연간 4회에 걸쳐 간식 나눠주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제55더베스트총학생회가 21일 오전 중앙도서관 앞 중문 신한은행 앞에서 빵 먹고 A+가자!’란 제목으로 간식나눔 행사를 진행한 가운데, 차천수 총장이 학생들에게 빵을 전달하며 격려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