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굿잡 아카데미 프로그램’ 성료


[ 청주대, ‘굿잡 아카데미 프로그램성료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공기업·외국기업·금융기업 등 취업전략 코칭


대학 정문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양질의 취업에 대한 지역 청년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굿잡 아카데미프로그램을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굿잡 아카데미는 총 584명의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청년이 참여한 가운데, 공기업, 외국계 기업, 제약·바이오·의료기기 기업, 금융기업에 대한 취업전략, 자기소개서 작성 피드백, 면접코칭 등 총 3단계로 구성,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공기업 아카데미에 참여한 김소영 학생(전기제어전공, 4학년)전문가로부터 공기업 취업에 관한 전략을 듣고 자기소개서 적성에 관한 피드백을 받은 후 모의면접까지 진행했다라며 실제 기업 면접을 앞두고 20개의 면접질문을 받으면서 충분히 실전면접에 대비한 연습이 되었고, 면접 시 유의해야 할 점을 구체적으로 코칭 받아서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얻었다고 말했다.

 

윤성훈 취창업지원단장(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부센터장)학생이 평생 직업인으로서 만족할 수 있는 직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굿잡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그런 취지에서 시작했으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교내 에델바이스 비교과프로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 또는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채팅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대학 정문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