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비대면 우량기업 설명회’ 개최


[ 청주대, ‘비대면 우량기업 설명회개최 ]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재학·졸업생 등 1300여 명 참여


청주대학교 정문사진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주대 재학생과 졸업생이 지역의 우량기업에 취업해 정착할 수 있도록 우량기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경력개발시스템(에델바이스)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도록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1332명의 재학생과 졸업생이 참여했다.

 

우량기업 설명회는 지역의 업종별 우량기업인 금진(화학), 미래나노텍(광학필름), 명정보기술(IT), 제뉴원사이언스(의료품 제조업), GC녹십자(제약전문)에 대해 기업소개 및 부서·직무 소개, 경영방침, 신입사원 인재상, 선배 인터뷰, V-LOG’ 등 기업에 대한 핵심 정보를 담았다.

 

육도현 학생(관광경영학과 4학년)기업에 대한 정보가 부족한 상황에서 기업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특히, 현재 근무중인 실무자와 신입사원의 인터뷰를 보며 실제 취업준비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느낄수 있었다고 말했다.

 

윤성훈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우리지역에도 청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업이 많지만 충분히 알려지지 않은 경우가 많다라며 지속적으로 우리 대학 출신 뿐만 아니라 지역 청년들이 미래를 투자할 수 있는 좋은 기업들을 발굴하겠다고 밝혔다.

 

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취업지원 및 프로그램에 관한 정보는 교내 에델바이스 비교과프로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채널(‘청주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검색)과 인스타그램, 청주대 추천채용(오픈채팅방)을 통해 상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정문사진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