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예체능 전형 1천920명 실기고사 진행


[ 청주대, 예체능 전형 1920명 실기고사 진행 ]

2022학년도 수시모집11~21일까지 석우체육관 등 일원


청주대학교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예체능 전형 실시고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중이다. 디자인·조형학부 지원자들이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시험을 치르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 2022학년도 수시모집 예체능 전형 실기고사가 1920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지난 11~21일까지 석우문화체육관을 비롯해 예술대학 등 대학 일원에서 진행되고 있다.

 

청주대는 이번 실기고사에서 디자인·조형학부(시각디자인, 산업디자인, 공예디자인, 아트앤패션, 디지털미디어디자인, 만화애니메이션 전공) 지원자 911명을 대상으로 발상과 표현, 기초디자인, 사고의 전환, 정물 수채화, 칸 만화, 상황표현 등을 진행했다.

 

또 연극영화학부 연출·제작전공은 323명이 지원해 장면 구성 및 구술테스트로, 연기전공은 686명이 참여해 자유연기 및 특기 등의 시험을 치르고 있다.

 

청주대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실시고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증상자가 발생을 대비해 별도 고사실을 확보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윤갑용 청주대 예술대학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이 많지만, 전체 실기고사 기간을 늘리는 등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로 특별한 문제 없이 시험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열심히 준비한 수험생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해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가 2022학년도 수시모집 예체능 전형 실시고사를 오는 21일까지 진행중이다. 디자인·조형학부 지원자들이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시험을 치르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